xmlhttprequest json 예제

이 예제에서는 다음 데이터가 포함된 artists.txt를 사용합니다. 서버에서 JSON 파일을 만들었으며 서버에 해당 파일을 요청합니다. 실제 상황에서 서버는 데이터베이스의 정보를 기반으로 이 JSON 파일을 주문형으로 생성하지만 현재는 브라우저에 있는 부분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이 예제 코드에서는 더 긴 함수가 있습니다. 제목 요소를 설정한 후에는 이 데이터 개체의 여러 부분에서 문자열을 만들고 HTML화하는 방법에 대한 데모가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실제로 필요하지 는 않지만 이 기회를 사용하여 핸들바 소개에서 몇 가지 옵션을 시도했지만 항상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이 링크를 사용했습니다 https://maps.googleapis.com/maps/api/distancematrix/json?origins=Vancouver&destinations=San+Francisco&mode=driving&language=fr-FR GET to POST를 변경하려고했지만 항상 동일합니다. (또한 data.ip를 예를 들어 data.destination_주소로 변경합니다. 어떤 생각? ajax_get 함수의 구현에 관한 것이지만 어떻게 사용해야 합니까? ajax_get(`/try/예제/js/data.json`, 함수(데이터) { document.getElementById(“제목”).innerHTML = 데이터[“제목”]; }); ajax_get을 url(현재 서버를 기준으로 한 이 예제에서는)이라고 부르고 단일 변수를 허용하는 함수도 전달합니다. 이것은 콜백 함수이며 매개 변수에는 서버에서 받은 데이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JavaScript 개체에 액세스하고 ID “title”으로 HTML 요소의 innerHTML을 설정하면이 JavaScript 개체의 특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ajax 요청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HTML 을 구축 우리의 예제 코드에서 우리는 비록 더 긴 함수를 가지고. 제목 요소를 설정한 후에는 이 데이터 개체의 여러 부분에서 문자열을 만들고 HTML화하는 방법에 대한 데모가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실제로 필요하지 는 않지만 이 기회를 사용하여 핸들바 소개에서 사용한 핸들바를 사용하는 더 설득력 있는 이유를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프레임 워크는 자동으로 그것으로 JSON을 디코딩 : 안드레아 : 좋은 제안 – xhr.responseType = `json`을 사용하는 버전은 가능한 경우, 필요에 따라 JSON.parse ()로 다시 떨어지는 것이 유용 할 것이다. 서버가 응답할 때까지 onreadystatechange에 연결된 함수가 호출됩니다. 함수 내에서 이것이 실제로 성공적인 요청인지 확인한 다음 응답을 일반 텍스트로 포함하는 responseText 특성을 살펴봅니다. 이 예제에서는 콘솔에 붙여 넣기만 하면 다시 얻을 수 있는 작업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JSON.parse에 대한 호출을 래핑하는 시도 캐치 블록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서버가 제대로 서식이 지정되지 않은 문자열을 반환하는 경우 꽤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가 또는 누락된 쉼표)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jax_get 함수를 두 번째 매개 변수로 호출하는 흥미로운 부분 콜백 (데이터)이 제공되며 이미 JavaScript 개체로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각 XMLHttpRequest 인스턴스에는 예상된 응답 유형을 나타내도록 설정할 수 있는 responseType 속성이 있습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