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drawtext 예제

예제 이미지에서 글꼴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코드입니다. 이것은 기울임꼴 스타일 세트와 12 지점에서 타임즈 뉴 로마입니다. 기울임꼴 플래그는 True로 설정한 CreateFont()의 6번째 매개 변수입니다. 사용하려는 글꼴의 이름은 마지막 매개 변수입니다. 이 예제의 호 방향은 시계 방향으로 설정됩니다. DrawText 함수는 장치 컨텍스트의 선택한 글꼴, 텍스트 색상 및 배경 색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그립니다. DT_NOCLIP 형식을 사용하지 않는 한 DrawText는 지정된 사각형 외부에 나타나지 않도록 텍스트를 클립합니다. 오버행이 중요한 텍스트(예: 기울임꼴로 된 텍스트 문자열 또는 텍스트의 초기 “W”)가 잘릴 수 있습니다. DT_SINGLELINE 형식을 지정하지 않는 한 모든 서식은 여러 줄로 가정됩니다. 나는 이전 예제에서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관련이 매우 짧기 때문에 여기에 언급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 이 상황이 존재하는 이유는 다른 장치의 해상도가 너무 크게 다르기 때문에 …

프린터는 인치당 600 ~ 1200 픽셀을 쉽게 표시 할 수 있으며 화면은 200 픽셀을 얻을 수있는 운이 좋았습니다… 프린터에서 화면과 동일한 크기의 글꼴을 사용하는 경우 개별 문자를 볼 수도 없을 수 있습니다. . . 기존 클리핑 영역과 지정된 사각형을 뺀 새 클리핑 영역을 만듭니다. . 장치 컨텍스트를 사용하면 Windows에서 장치 독립적인 도면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화면, 프린터 또는 메타파일로 그릴 수 있습니다.

현재 종횡비 필터에 대한 설정을 검색합니다. 버퍼에서 주석을 지정된 고급 형식 메타파일로 복사합니다. . 선택한 글꼴이 지정된 사각형에 대해 너무 큰 경우 DrawText 함수는 더 작은 글꼴을 대체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 장치 컨텍스트에 대한 현재 호 방향을 반환합니다. 두 번째 호출의 경우 줄 바꿈없이 한 줄만 인쇄하고 가로및 세로로 (DrawText() 한 줄을 그릴 때만 수행하도록 합니다. 장치 컨텍스트에 핸들이 지정되면 CDC 개체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CDC 개체가 핸들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임시 CDC 개체가 만들어지고 첨부됩니다.

확장 가능한 글꼴 파일에서 글꼴 메트릭 정보를 검색합니다. 검색할 정보는 글꼴 파일에 오프셋과 반환할 정보의 길이를 지정하여 식별됩니다. 이 호출의 hwnd는 글꼴 대화 상자의 부모로 사용할 창일 뿐입니다. 제공된 사각형의 오른쪽에 텍스트 블록을 정렬합니다. . 방금 유니 코드 (마침내!)로 변환 된 MFC 앱에서 작업하면서 한 버튼 (동적으로 생성됨)이 너무 작아서 한국어 (및 러시아어 및 몇 가지 다른 언어)의 텍스트에 맞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각형은 4개의 직각을 구성하는 네 면으로 구성된 기하학적 그림이지만 각 면의 길이는 같아야 합니다. 뷰포트 원점이 x- 및 y 좌표를 검색합니다. 지정된 지점에서 픽셀을 지정된 색상의 가장 가까운 근사치로 설정합니다.

이것은 시스템 개체이며 메모리누수없이 원하는 만큼 여러 번 얻을 수 있으며, DeleteObject()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을 해제하려고하기 전에. 현재 뷰포트 원분의 좌표를 기준으로 뷰포트 원점이 수정됩니다. 지정된 높이로 CFont를 초기화하고 점의 10분의 1로 측정하고 서체를 지정합니다. . 이상하게도, 굵게 와 기울임꼴 스타일은 효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글꼴 자체의 일부로 간주되며, 사실 일부 글꼴은 굵게 또는 기울임꼴로 만 와서. 사용자가 굵게 또는 기울임꼴 글꼴을 선택하지 못하도록 하려면 사용자가 선택한 후 LOGFONT의 lfWeight 및 lfItalic 멤버를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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