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패킷 예제

캡처 파일에 패킷을 작성하려면 CaptureFileWriterDevice를 만듭니다. 이 경우 우리는 `장치`라는 캡처 장치에서 설정을 사용하여 하나를 만들고 있습니다. 캡처 파일은 링크 계층 유형, PacketDotNet.LinkLayers 및 캡처 패킷 길이를 알아야 합니다. CaptureFileWriterDevice 는 LibPcap.LibPcapLiveDevice 형식의 기존 캡처 장치가 제공되거나 매개 변수로 간주하는 다른 생성자가 있는 경우 이러한 구성 을 결정합니다. 이제 네트워크 트래픽을 캡처하고 필터링할 수 있으므로 간단한 “실제”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식을 배치하려고 합니다. 이 단원에서는 이전 섹션의 코드를 가져 와서 이러한 부분을 사용하여 보다 유용한 프로그램을 빌드합니다. 현재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캡처된 패킷의 프로토콜 헤더를 구문 분석하고 해석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는 것입니다. DumpTCP라는 결과 응용 프로그램은 네트워크에서 TCP 트래픽에 대한 요약을 인쇄합니다. UDP보다 조금 더 흥미롭고 SharpPcap을 사용하면 너무 많은 구문 분석 코딩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원래 자습서에 게시 된 UDP 예제가 아닌 TCP 프로토콜을 구문 분석하고 표시하도록 선택했습니다. read_timeout: 읽기 시간 시간을 밀리초 단위로 지정합니다. 어댑터에 대한 읽기(예: GetNextPacket() 함수 사용)는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킷이 없더라도 read_timeout 밀리초 후에 항상 반환됩니다. read_timeout은 어댑터가 통계 모드에 있는 경우 통계 보고서 사이의 간격을 정의합니다(네트워크 트래픽 섹션의 수집 통계 참조). read_timeout을 0으로 설정하면 시간 시간이 지정되지 않으며 패킷이 도착하지 않으면 어댑터에서 읽기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른 쪽에서 -1 시간 으로 인해 어댑터에서 읽기가 항상 즉시 반환됩니다. 참고: 다음 예제에서는 네트워크에 패킷없이 1000 ms의 시간 시간이 만료되는 경우 종료됩니다. 새 패킷이 ICaptureDevice를 통과할 때마다 호출되는 이벤트 처리기를 만듭니다. 이 섹션의 예제 프로그램은 이전 샘플과 정확히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이벤트 처리기를 등록하는 대신 ICaptureDevice.GetNextPacket()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OnPacketArrival 이벤트는 좋은 사례이며 한 번에 여러 장치에서 캡처할 때와 같은 일부 상황에서 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콜백을 처리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GetNextPacket()은 직접 호출을 사용하여 패킷을 검색합니다. 다음 프로그램에서는 이전 예제의 이벤트 처리기 코드를 다시 사용하고 GetNextPacket()을 호출한 직후 주 함수의 루프로 이동합니다. 이 예제는 기존 방식으로 패킷을 캡처하고 사용자 수준에서 통계를 계산하는 프로그램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통계 모드에는 최소한의 데이터 복사본과 컨텍스트 스위치가 필요하므로 CPU가 최적화됩니다. 또한 매우 적은 양의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단점은 응용 프로그램이 통계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Windows에서 WinPcap에서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패킷에는 패킷 페이로드패킷 속성과 바이트[] 페이로드데이터 속성이 포함됩니다. 이들 중 하나 또는 둘 다 유효할 수 있습니다. 이더넷에서 캡처된 Tcp 패킷은 이더넷 패킷 -> IPv4 패킷 -> Tcp 패킷일 수 있습니다. Packet.Net Tcp 패킷은 캡처 된 Packet.PayloadPacket.PayloadPacket처럼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사용자를 돕기 위해 Packet.Extract (System.Type 유형) TcpPacket = (TcpPacket)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캡처 Packet.Extract (TcpPacket)); SharpPcap의 목적은 .NET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네트워크 패킷을 캡처, 주입 및 분석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