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로싱 다운로드

진행의 년 이상, 하지만 난 마침내 동물 건너의 내 팬 더빙에 작업을 수행: 영화! 그것은 내 첫 번째 팬 더빙, 나는 여전히 밧줄을 배우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을 자랑 스럽게 생각 합니다. 당신은 아래 2 부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그것을 즐기고 있다. 대화를 건너는 대신 “동물 마을” 이라고 언급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영화 감시자는 당신이 보고 또는 모든 장르의 영화를 다운로드 하는 데 도움이 좋은 온라인 영화 다운로드 웹 사이트입니다. 액션과 재미 여행에서 드라마와 코미디, 당신은 영화 감시자에서 무료 전체 길이의 영화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이, 하지만 그것은 또한 TV를 볼 수 있습니다 (하나 다른 후) 무료로. 이 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 인 유지 하기 위해 잘 구성 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방문 하면, 영화의 다양성, 당신은 자신에 의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구글에 서 영화를 검색 하는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영화와 TV 시리즈를 찾기 위해이 사이트를 방문 하는 것입니다. 무료 영화와 TV 시리즈를 다운로드 하는 것은 당신이 생각 하는 것 보다 쉽다. 당신이 할리우드 물건에 더 많은 경우, 나에 게이 네 가지 사이트는 당신을 위해 경이로움을 할 수 있습니다 믿어. 당신은 어떤 볼리우드 물건을 다운로드 하 고 싶은 경우에, HDmoviepoint, Movies카운터, wordfree4you 이동 합니다.

선로를 건너는 것은, 대 니 해리스, 그리고 그의 악마와 그의 전투를 트랙에서 비극적이 고 고양 이야기입니다. 14 일, 올림픽 후르 들러 18 세에, 25 일 세계 숫자 1에서 코카인 중독자에 게 서 분리 되 고 30 년에 완성 된이 다큐멘터리는 위대함과 중독 사이의 미세한 선을 탐구 한다. 칼 루이스, 에드윈 모세와 재키 조이 너 커 시를 포함 하 여 육상 역사에서 가장 큰 이름의 일부를 특징으로, 그리고 HBO의에 미 상을 수상한 사운드 시티와 소닉 고속도로의 뒤에 팀에 의해 촬영, 해리스의 상승의 극적인 이야기,가을과 최종 상환은 다른 것과 같습니다. 동물 횡단의 팬으로, 나는 정말 당신의 남자의 의견과 의견을 듣고 싶어요. 심지어 비판 내 다음 더빙 더 나은 만들기 위해 봉사! 이 방법은 FTP (파일 전송 프로토콜)에서 작동 하며 영화 다운로드 속도가 완전히 우수 합니다. 난 그냥이 지켜 환상적 이었다! 멋진 직업! 나는 그것이 괜 찮 아 부 부 물질 아니에요 의미 같아요. 일반적으로, 나이의 이야기, 영화는 청소년에서 성년에 주인공의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중국 전통 청소년 영화로 서, 궁극적으로 몇 가지 특정 요인을 보여줄 것 이다, 낙태/배신/총/혈액/싸움/ 자살 등 우리는 모두 피곤 하 고 아무도 더 이상 그것을 넣어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직장에서 긴 하루를 마친 후 영화관에서 99 분을 보내는 것은 큰 위험입니다. 그러나 시간과 돈의 투자는 가치 있는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사실, 건너 (구 오 춘 티 안)이 일반적인 오래 된 공식을 모두 피하십시오. 그것은 단정 하 고 단정 하 고 순수한, 단지 열여섯 살짜리 소녀, 페이 페이는 그녀의 친구와 함께 일본의 온천에서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돈을 벌기 위해 시도.

물론 그것은 일부 factots 우리에 게 익숙한 소리를 보여, 이혼 부모, 그들 중 어느 쪽도 그녀에 대해 걱정, 가장 친한 친구의 남자 친구와 사랑에 빠지는 다음 그에 게 그와 같은에 대 한 그를 배신. Luckly, 감독은 표현의 훌륭한 맛을가지고, 그녀는 그 음모를 처리 하는 특별 한 방법을 발견, 문자 너무 많은 대화를 말하고 과도 한 성능을 피할 수 있도록 하는 대신 시각적 장면의 세부 사항을 사용. 게다가, 빛과 소리는 영화 장면의 불량을 향상 시키기 위해 강력 하 게 처리 되었다. 예를 들어, 관객을 찾아야 한다 페이 페이와 하 오 서로 휴대 전화를 묶어 보면서 자신을 긴장 하 고 피 기. 우리는 어떤 일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밀리에 결코 발생 하지 기도.

Posted in Uncategorized.